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점심식사 추천 도산공원 일식당 후토마키 맛집 '대막'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토마키와 바질소바가 너무 맛있었던 일식집

압구정 도산공원 맛집 '대막' 입니다!

 

압구정은 남편 회사다보니 자주 가게되는데요

진짜 맛집 너무많고 예쁜카페가 많아서

자주 데이트를 하는데, 대막을 가기로 꼭 약속하고 점심시간에 만났어요

저번엔 웨이팅이 너무 많아 근처 다른 식당을 갔었어서

이 날은 꼭 먹어보기로 하고 방문했습니다 !

 

다행히 평일 12시 전에 도착하니 오픈 조금 전에 줄섰고

사람이 적었던(?) 날이어서 12시 오픈에 바로 입장했는데요

웨이팅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평일 오전에

조금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46길 75 , 1층

 

https://www.instagram.com/daemak_/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라스트오더 20:00

 

 

 

내부는 바 테이블이 있고

4인 테이블도 있어서

한번에 꽤 많은 인원이 식사 가능할 것 같았어요!

 

 

 

남편이 종류별로 먹어봐야 한다며

후토마키 SET을 주문했습니다

 

소바는 제가 바질을 좋아하여

바질소바로 선택했어요 :)

 

 

 

양이 생각보다 많고 바질 향이 가득했어요!

정말정말 맛있고 또 먹고싶어지네요

계란까지 터트려 먹으니 진짜 꼬소함이 가득 ,,, ♥

다음에는 마제소바도 먹어보고 싶은데

바질소바가 너무 맛있어서 둘 다 먹을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다음에 먹어본 음식은

한입에 들어갈까 걱정이 많았던

푸짐한 후토마키인데요*_*

 

처음에 남편이 손바닥 만하다고 해서

엥? 스럽긴 했는데 진짜 그만하더라구요..!

제 입에 한입이 된다는게 놀라울뿐 ㅎㅎㅎㅎ

진짜 맛있고 신선하고 아무래도 크기때문인지

몇개만 먹어도 배가 차더라구요

 

 

 

그 다음 교꾸산도가 나왔는데요

너무 부드럽고 식사 다 하고 먹으니

그만큼 꿀맛이 없더라구요

음식들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네.. 다 먹을 수 있었어요 !

역시 남편이 맛있다 한곳은 맛집이 맞네요...예...

 

다음 평일 점심시간을 또 노려보며..

재방문 하기로 약속했답니다!

압구정쪽 가시면 웨이팅 피해서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