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로데오 베이글 '애니오케이션 청담' 도산공원 카페 브런치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다녀온 도산공원베이글 맛집

청담 애니오케이션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오픈은 3/1로 지금은 한달 조금 넘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리구요! 😮'

역시나 평일 오전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애니오케이션은

새로 오픈한 카페로 다운타우너, 노티드, 리틀넥, 클랩피자,웍셔너리, 호족반 등

요즘 정말 핫한 브랜드를 만든 회사 GFFG에서

새로 만든 베이글 카페라고 해요 :)

 

그 중 애니오케이션은 그로서리 마켓으로 와인, 굿즈 등

예쁜 아이템과 소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니

도산공원쪽 오시면 한번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

 

 

 

https://www.instagram.com/anyoccasion.official/

 

 

 

영업시간

 

화~일 10:50 - 21:20

20:20 라스트오더

월요일 휴무

 

 

 

 

 

역시나 애니오케이션도

외관부터 세상 힙해서 안들어갈 수 없잖아요

 

포스터도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요 !

그리고 유명한 군고구마 기계도 살짝 보이네요

아니 여기 군고구마가 그렇게 맛있담서 .... 🍠🍠🍠

 

 

 

 

 

 

베이글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디피도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서

마치 미국처럼 이국적인 분위기가

제대로 느껴지는 듯 했어요 !! 🥯

 

 

 

 

 

 

 

사람도 많고 해서 그런지

베이글 단품으로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초코렛청크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대에 방문해서

샌드위치를 먹고가기로 했어요 🥪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으나

날씨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날씨가 좋았던 날이라

테라스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한쪽에는 기다리면서 구경하는기 정말 좋게도

다양한 상품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자체 굿즈도 있어서 눈길이 갔는데

괜히 또 소비하게 될 것 같아

빠르게 눈을 돌려주었습니다 ㅎㅎㅎ

 

 

 

 

 

 

와인도 종류별로 엄청 많고

비교해보기 쉽도록 컬러별로 레드, 화이트, 로제 등

분류해 놓았기 때문에 비교하면서 고르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크림치즈도 종류 선택 가능해서 볼 수 있구요

여러가지 샐러드도 쇼케이스에서 미리 볼 수 있었어요

 

 

 

 

 

 

저희도 테라스에서 먹기로 해서 밖으로 나왔어요

테이블 진짜 힙하고 신기한것 ,,, 💜💛

보드가 테이블인데 넘넘 예뻐요

근데 둘이 쓰기엔 좀 작더라구요

 

 

 

 

 

 

 

아아랑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솔티드 크림 베이글 샌드위치,

프렌치 토스트 메이플시럽을 주문했어요

 

솔티드 크림도 맛있었지만

연어 베이글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연어알도 있고 무엇보다 빵 자제차 맛있는데

함께 들어있는 연어도 참 신선하고

함께 나온 당근라페도 맛있더라구요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서 그런가

날씨 좋은 날 이렇게 점심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매장에서 드시지 못하더라도

꼭 포장해서 한번 다녀오시면 좋겠어요!!

 

포토존도 있고 사진찍기에도 너무 예쁜

인테리어 들이라

친구와, 연인과 데이트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베이글도, 커피도 너무 맛있었던 '애니오케이션 청담'

도산공원 브런치 베이커리 맛집 추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