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이어트식이라고 믿기 힘든 맛집 성수 '칙피스 chick peace' 성수동 비건 샐러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에 있는 샐러드 맛집

칙피스를 소개해 드리려구요

 

전 예전에 배달로 왕십리에서도 큰 배송비를 내고

먹었을 만큼 푸짐하게 나오는 샐러드라

사실 다이어트에도 좋지만

채소가 너무 먹고싶을 때나 맛있는 샐러드를 먹고 싶을 때

건강식처럼 한끼 먹기에도 좋다고 생각해요!

비건 샐러드지만 정말 맛있답니다 💘

 

 

 
 

 

칙피스 성수점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길 9-16 블루스톤타워 1층 101호

 

 

위치는 성수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편이구요!

블루스톤타워 1층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

 

매일 11:30 - 20:30

 

 

 

 

 

 

칙피스 들어가는 입구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건물 외관 위쪽에 간판이 있었어요 !

 

 

 

 

 

저는 이날 포장을 하러 왔구요

여기서 먼저 무슨 메뉴를 먹을까 매일 고민해요 ㅎㅎ

 

좌석은 생각보다 넓은 편이라 안에 자리 뿐만 아니라

날씨 좋은 날엔 테라스에서 먹을 수도 있더라구요

 

 

 

 

 

다행히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없어서 찍어보았어요

손님은 없어도 배달때문인지

직원분들이 정말 바빠보이셨어요!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하니

쉽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

 

 

 

 

 

저는 샐러드 말고 밥 종류를 함께 먹고싶어서

그릴 쉬림프 라이스와

연어 스테이크 라이스를 주문했어요

쉬림프도 맛있고 연어도 맛있었어요 🐟🍤

 

 

 

 

 

 

이건 테라스에서 먹었을 때 인대요 !

하나는 똑같이 연어 라이스를 먹었고

하나는 샐러드로 먹었어요

 

코로나가 확진자가 많아많이 무서울 때라

실내는 겁이 많이 났어서

밖에서 먹었는데 그것도 나름 너무 좋았었어요

 

 

 

제 앞에 있는 건강주스도 칙피스에서 함께 판매하는데

저것도 신선한 맛이 나고 꽤 맛있더라구요!

사실 첨엔 다이어트 목적으로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탈이었던 날이었어요 ㅠㅠㅎㅎㅎ

 

비건이 아니더라도

성수에서 샐러드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