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힙하고 분위기 좋은 상봉 위스키&와인바 'co_owner 코오너' 면목 데이트 맛집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와인바 방문 포스팅 이에요! ♥

 

와인러버인 제가 오랜만에 술을..! ㅎㅎㅎㅎ

좋아하는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서

여자들끼리 와인을 마시자 했어요

조용하고 대화하기 좋은 곳, 오히려 카페보다는

해질무렵 와인바가 정말 좋다는거 아시나요!!

 

 

인테리어도 되게 힙하고 예뻐서 좋았구요! (*중요)

사실 원래 위스키바로도 유명해서

좋아하는 사람과 위스키 마시러 가기도

넘넘 좋을 것 같아요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92가길 24 1층

https://www.instagram.com/co__owner/

 

 

 

영업시간

 

수~일 17:00 - 새벽 01:00

월 화 휴무

 

 

 

 

 

 

저는 지역 주변 가게를 가기로 계획해 놓을 때

가기 전날 항상 계정 인스타를 먼저 들어가보는 편인데요!

(요즘엔 휴무나 예약등 인스타가 가장 소식이 빠른편이라서)

 

인스타 피드에 보니 금요일 예약 마감 소식!!

저는 바로 다음날 토요일 5시 방문 예정이었기에

혹시나 자리가 없을까봐 2명 예약하고 갔어요 (파워J)

 

 

시간 맞춰 도착하니 이렇게 예쁜 입구가 ㅠㅠ

테라스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는지

테라스 자리도 있더라구요

 

 

 

 

 

 

입구에 사진과 메뉴가 있어서

워킹으로 오는 손님들도 보고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크림색의 벤치의자는 마치 포토존마냥

인스타 사진 찍기 좋은 의자 ... :) ㅎㅎ

 

 

 

 

 

 

 

 

 

들어와보니 사장님이 친절히 맞이해 주셨어요 :)

 

다행히 오픈 바로라 그런지 아무도 없었어서

내부를 사진으로 남길 수 있었어요

테이블은 따로 있긴 하지만 거의 모든 좌석이

바 형식으로 앉게 되어있고

저흰 원하는 자리에 앉게 해주셔서

바로 구석자리로 가서 앉았어요 ㅎㅎ

 

 

 

 

 

 

 

자리도 깔끔하게 세팅되어있었어요

자리마다 개당 메뉴판이 있어서 보기도 편했어요

 

그럼 코오너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위스키 메뉴
레드와인 메뉴

 

와인도 기본은 바틀이지만

글라스로도 하우스와인을 판매 하고셨어요

레드, 화이트 두가지 있습니다!

모든 와인이 사진과 맛, 당도 및 산도가

쓰여져 있어서 고르기 편했어요

 

 

화이트 와인 메뉴
로제와인 스파클링와인 메뉴
그 외의 술들, 메인/사이드 메뉴

 

저희는 스위트와인을 마시는 친구라

고민하니, 사장님이 친절히 추천해주셨어요 ♥♥

 

당도는 가장 높고 도수가 낮고(5%)

맛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라고 하셨어요ㅎㅎ

'베로체로쏘 레드와인'
'올리브 올리브 파스타'
'명란구이+오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바 뒤쪽으로는 이렇게

다양한 술과 잔들이 가득했어요

깔끔하게 종류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인테리어로도 예뻐보였어요

 

 

 

 

 

 

개인 테이블마다 개별 전등도 켜주셨고

첫 잔은 따라주셨어요 ㅎㅎ

 

 

 

 

 
 

이런거 못놓치는 블로거 친구와 저 ㅎㅎ

양쪽에서 사장님 따르는 모습

찍어드렸습니다 ... ^^

쪼곰 부담스러우셨을 거에요 히히

 

 

 

 

 

 

 

기본 안주로 작은 프레첼이 들어있는 스낵을 주시는데

이고이고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먹기 좋더라구요!

 

와인은 마셔보니 무슨 저에게는 마치 음료수같은 ^^....

워낙 (와인=드라이+바디감)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건 달달하고 술 맛도 잘 안나고 스파클링이라

진짜 누구나 부담없이 마시기 좋겠더라구요!!

 

 

 

 

 

먼저 나온 '올리브 올리브 파스타'

 

통 올리브가 많이 들어있고 면도 맛있었어요!

새우와 여러 야채들까지 맛있었구요

면이 블랙이라 사진 찍기에도 너무 예쁘고

와인하고도 잘 어울려서 만족했어요 !

파스타에 빵도 함께 주셔서 더 배부르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개별 조명덕에 음식 사진이 더 분위기 있게 나와보이고

테이블 자체가 타일테이블이라 힙해 보이는 느낌 ,,, ♥

 

 

 

 

 

 

다음 바로 나온 '명란구이+오이'

 

저 진짜 안주로 오이 안좋아하는데

저 명란이랑 마요네즈, 오이 궁합이

넘넘 좋았어요! 이거 집에서도 해먹어야겠어요

명란오이는 사이드 메뉴인데 양도 많고

배불러도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서

와인 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 들어올 땐 사람도 없다가

7시 넘으니 그때부터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여기 인테리어도 예쁘고

흘러나오는 음악들도 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라

전 다음에 저랑 취향 비슷한 다른 친구도 데려와보려구요! ㅎㅎ

 

가시는 분들 제 블로그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상봉 와인 맛집 '코오너'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