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쌀국수가 생각날 땐 대학로 'EMOI 에머이' 혜화 마로니에공원 베트남 음식 분짜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 공연을 본 뒤

맛있게 저녁식사를 했던

베트남 쌀국수집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0길 26

 

영업시간

 

매일 9:30 - 22:00

 

 

 

연극 끝나고 식사를 하고 싶었는데

거리두기 시기였어서 그런지

문을 연 식당이 없어서 어쩌나 했는데

에머이는 딱 열려있어서 다행히

늦은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ㅠㅠ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다양했어요

저희는 분짜와 매운쌀국수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와서 먹어본 분짜는 맛있었어요..!

채소도 고기나 음식들 모두

그릇 가득 담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그리고 바로 매운쌀국수가 나왔는데

에머이에서 맵지 않은 기본 쌀국수도 좋아하지만

워낙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항상 저것만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어디 에머이를 가던 항상 먹게되는 것 같아요

양이 워낙 많아서 배불리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대학로에서 저녁 늦은시간 식사하기 어렵거나

식당 선택 어려우실 때는

에머이 가서 한끼 먹는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매장 내부도 크고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이니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