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라멘 맛집 '우마이도 건대점' 돈코츠라멘 매운맛 추천! 혼밥하기도 좋은 일식집

728x90

 

 

 

 

 

 

오늘 점심에 라멘이 너어무! 먹고싶더라구요!

건대 근처 사는 동생을 불러서

함께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

동생이 라멘집으로 추천해준 곳으로

평소에 자주 가는 곳이라고 했는데

원래 웨이팅이 좀 있는 곳이라 해요 ㅠ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없었어서

방문하고 먹어본 찐 후기 알려드릴게요 !!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35-2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위치상 대로변에서 아주 살짝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치해 있더라구요!

직접 지도보고 찾아가는 것 아닌 이상

길에서 발견하긴 힘들거 같았는데

숨어있어도 안에는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우마이도 바로 아래집에 뮤슨 콩불집도 있었는데

동생이 거기도 맛있다고 하네용.. 가봐야하남)

 

 

 

가격은 모르고 방문했는데

라멘집 치고 가격 진짜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그렇고 라멘집들은 워낙 테이블이 잘 나뉘어져 있다보니

건대쪽 올때 혼밥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네이버 지도에서 가져오긴 했지만

전체적인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작은 2인 바테이블 형식의 자리로

안내받았구요 내부도 찍고싶었는데

작은 내부에 손님이 많아서 내부를 찍기가 어렵더라구요!ㅠ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서 바로 주문하기에

아주 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면

영수증과 함께 나오는 번호표를 직원분이 받아가세요

 

그리고 저희 둘 다 흰 옷이어서

앞치마 따로 직원분게 요청드렸는데

바쁘신 와중에도 친절하게 가져다 주셨어요

오리지날 돈코츠라멘
한국식 매운맛 라멘

 

저희는 이렇게 두 개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앞에 라멘 종류별로 설명과 사진들이 있어서

구별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물은 차로 주시는데 그 점도 좋았어요 !

자리에 마늘이 따로 있어서

각자 취향별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

저희는 한개씩 뿌셔서 함께 라멘에 넣어먹었어요 :)

 

 

 

 

 

매운 돈코츠라멘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청양고추를 넣어서 만드셨다고 써있는데

저는 이게 진짜 제 스타일 이었어요..!

라멘 먹다보면 좀 느끼할 때도 있는데

워낙 국물이 매콤하다보니

평소에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 수 있으실 거에요

저에게는 약간 신라면정도? 그정도의 매운맛 이었어요

 

 

 

 

 

저 계란도 안에 노른자 깨뜨리면

세상 고소하고 부드럽고 ,,, 차슈까지 넉넉 ,,

암튼 가격대비 진짜 잘나오더라구요

 

 

 

 

 

이게 오리지날인데 이것도 국물이 진짜

엄청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매운맛, 오리지널 둘 다 기본적인 면이

진짜 맛있어서 동생이 좀 못먹고 있길래

뺏어먹어주었어요 ㅎㅎ

 

메뉴판 보니 덮밥종류도 있던데

메뉴 모두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재방문 꼭 할 예정입니다 !

건대 라멘 찐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