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왕십리 센트라스 왕십리뉴타운 맛집 '오캄' 해산물 파스타, 리조또 모두 신선하고 친절해서 또 가고픈 곳

728x90

 

 

 

 

 

 

 

 

오늘은 상왕십리역 센트라스 안에 있는

맛집 '오캄'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센트라스 안에 식당은 정말 많지만

뭘 먹어야 할지 갈때마다 고민되는데요

멀리서 왕십리 근처까지 와준 친구에게 고마워서

맛있는 식사 한끼 대접해 주고자 오캄으로 향했어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410 L130동 133호

https://www.instagram.com/oklm.restaurant.from_wangsimni/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매달 2,4번째 월요일은 휴무

 

 

 

 

저희는 메뉴판 나오고 한번 다 스캔한 뒤!

'갑오징어 먹물 리조또'

'페세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고소한 먹물 크림소스에
부드럽게 구운 갑오징어를 올린
건강 리조또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가리비,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간 비주얼부터 푸짐한
지중해식 얼큰국물 파스타
 

 

 

두가지 설명을 보고 나니 많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주문받는 분이 사장님이신것 같았는데

정말 친절하셔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처음 나왔을 때 둘 다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ㅠㅠ

빨리 먹고싶어서 사진을 조금만 남긴게 아쉬워요

 

먹물 리조또는 처음 먹어본 음식이었는데

굉장히 꼬숩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런 맛이면 겁내지 말고 조금이라도 일찍 먹어볼걸..

 

 

 

 

 

 

페세 파스타는 해산물도 사진처럼 나올까 싶었는데

정말 생각보다 진짜 많고 신선했어요

무엇보다 토마토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서

호불호 없이 모든 분들이 좋아할 맛이었어요!!

 

 

 

 

 

 

 

갑오징어도 혹시나 질기진 않을까

조금 걱정했는데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함께 식사한 친구도 잘 먹었다고 엄청 고마워했어요

상왕십리 근처 방문할 때 저는 다시 재방문 하려구요!!

상왕십리 센트라스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