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제주여행] 한림 소품샵 '가르송티미드' 귀여운 소품이 가득한 곳

728x90

 

 

- 3박4일 제주여행 -

 

제주 우무에 갔던날 웨이팅이 심했어서

남편을 세워두고 저는 주변을 둘러보고 왔는데

너무 귀여운 샵이있어서 그만,,, 들어갔다 오고 말았어요ㅎㅎ

ㅎㅎㅎ들어간 김에 귀염뽀짝 엽서까지

구매한 후기 남겨드리러 왔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점심시간 매일 13:00-14:00

 

 

 

 

아우 귀여운 간판 무엇 ,,, ♥

입구부터 너무 들어가고싶게 생겼더라구요

앞에서 사진 찍고싶었는데 혼자라 찍진 못했어요 ㅠㅠ

 

 

 

안에서 본 밖의 모습

창문 귀여워 미쳐벌여 ,,,

 

 

 

그립톡이랑 키링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사용하진 않지만 둘 다 사용하는 사람이었으면

아마 구매했을거 같아요 ㅎㅎㅎㅎ

(물건 걸리적거리는거 싫어하는 1인ㅜ)

 

 

폰케이스들도 너무 귀여웠어요

세상 꼬물이들이 그려져있네 ㅠ

 

 

 

옷이랑 에코백도 있고

티셔츠, 포스터도 있었어요

색감이 다들 쨍하고 포인트되어서

집에 붙여놓거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넘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ㅎ

 

 

 

전 문 앞에 붙일 엽서가 필요해서

엽서 두개를 골랐어요!

레몬과 해피

상큼한거로만 채워야지 ♥

 

텀블러와 스티커, 마스킹테이프도 있었어요

 

 

 

엽서 사고나서 사진도 ㅎㅎ

귀여운 소품 문구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