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어린이대공원/건대 사이 카페 '포인트 Poiiiint' 인테리어 예쁜 카페 대관도 가능!

728x90

 

 

 

오늘은 어린이대공원과 건대 사이에

예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고 내부도 커서

층마다 좌석이 있고 2층 테라스까지 있더라구요

건물 전체를 중에서 3층의 사무실과

1,2충은 카페로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럼 다녀온 '포인트' 카페 보여드릴게요!

 

 

영업시간

 

월수목 11:00 - 21:00

금토일 11:00 - 22:00

매주 화 휴무

 

 

 

 

네이버 예약으로 대관도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카페 전체 1,2층과 2층 대관이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

 

 

 

 

 

걸어가다가 눈에 띈 외관인데 바로 여기였어요

외관도 굉장히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이런 통창 카페들 너무 좋아요

 

 

 

 

건물 외관이 워낙 예쁘다 보니까

앞에서 사진찍어도 예쁘게 나올 것 같더라구요

 

 

 

 

 

1,2층은 카페와 쇼룸

3층은 오피스로 사용하는 듯 했어요

 

 

 

 

 

1층 쪽부터 에코백 같은

상품도 판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알고보니 전시하는 작가님의 작품 굿즈인 것 같았어요

 

1층에도 테이블 자리가 꽤 있었지만

저흰 위에도 볼겸 2층에 앉아있기로 했어요

 

 

 

 

포인트카페 메뉴에요

저희는 에이드를 마시러 온거라

옐로우, 그린 이렇게 주문했어요!

 

 

 

 

 

2층 공간이 생각보다 넓고

루프탑 자리까지 있더라구요

 

 

 

 

 

테이블 자리도 넉넉히 있어서

보통 다 2층에 계신 듯 했어요

 

 

 

 

 

저쪽이 루프탑 나가는 쪽인데

생각보다 넓고 시원한 느낌으로 좋아요

많은 분들이 밖에 이미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오히려 날이 너무 좋아

해가 너무 뜨거워서

실내에 있기로 했어요 ㅎㅎ

 

 

 

 

 

한쪽 안에는 이렇게 작품 전시도 되어있어요!

넓진 않지만 몇개의 작품들이 안에 걸려있어서 보았어요

귀엽더라구요 스누피 ㅎㅎㅎ

비싼거 신고 메고있는 스누피라니... ㅎㅎ

 

 

 

 

 

약간 창가쪽 테이블을 앉았는데

지나가는 사람도 보이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시킨 음료도 맛있었어요

 

둘 다 탄산베이스라해서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그린보다는 옐로우가

좀 더 나았던 것 같아요

둘 다 비주얼 진짜 시원해보이고 예쁘네요 ㅎㅎ

 

 

 

 

 

날씨도 좋았고 장소도 좋은 곳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오랜만에 만나

수다떨고 왔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