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압구정로데오역 카페 'MOONI 무니' 도산공원 베이커리 디저트 맛집 1층 테라스 애견동반, 포토존 인생컷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있던

크고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던 베이커리 카페

'mooni 무니'에 다녀왔어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신상 카페여서 진짜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으로

벌써 사람이 많더라구요 지금 같이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서 커피와 브런치 먹기에

정말 좋아보였어요!! 4층에 루프탑까지 있으니

꼭 가셔서 예쁜사진 남기고 오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56길 16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그 많고 많은 사진 중에

저도 하나 건져보고 왔어요 ㅎㅎ

입구에 핑크색 대문이 너무 예뻤어요 ♥♥

 

 

 

 

 
 

한쪽엔 디저트들도 가득 있었는데요!

귀여운 디자인이 엄청 많더라구요

종류가 꽤 많았어요 가까이 보여드릴게요 :)

 

 

 

 

 

 

 

 

 

악 내 심장 ,,, ♥

진짜 귀여워서 인스타 감성 뿜뿜이에요

맛도 있겠지만 사진찍기에 너무 예쁜 디저트들!

 

 

 

 

 

 

 

반대편 쪽에는 베이글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점심시간 이었는데도 이미 몇개는 다 빠진듯 했고

맛이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배고팠으면 먹어봤을텐데 ... 쫌 아쉬웠어요 ㅎㅎㅎ

 

 

 

 

 

 

 

주문하는 곳 옆 쇼케이스에는

케이크가 종류별로 몇개 있었어요

얘네들도 다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 바닐라라떼랑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메뉴판 보니 와인에 브런치에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

 

 

 

 

 

 

 

무니는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인데요

밖에 보이는 테라스에서만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반려견과 오면 참 좋을거 같더라구요 :)

 

보이는 테라스엔 이미 사람이 많아서

저흰 내부 창가에 앉아서 마시기로 했어요

앉기 전에 위에 둘러보러 올라갔는데요

 

 

 

 

 

 

올라가는 계단 한켠에 이렇게나 많은 종류의

와인들이 디피되어있는데 여기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다양하기도 하고 예쁜 와인들도 너무 많았어요 ㅠㅠ

와인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자세히 봤는데

워낙 다양해서 선물할때 참고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2층 한켠에 좌석들이 꽤 있었는데

한쪽 냉장고 안에는 치즈랑 여러가지

안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있더라구요

와인 드실때 함께 먹을 수 있는 거 같더라구요

 

 

 

 

 

 

올라가는 길 또 보이는

고급지고 예쁜 샹들리에와 나무 :)

 

 
 
 

 

 

 

인테리어 너무 층마다 다 멋지고

힙하고 예쁜 소품부터 가구까지 다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아이보리 톤에 컬러감있는 아이템을 두어

아직까지 유행하는 미드센추리 모던 스타일로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테라스부터 내부까지 식물 관리들이 정말 잘 되어있었어요

아무래도 저도 꽃을 했던 사람이라 가는 곳마다 어쩔 수 없이 눈길이 가는데

여리고 잘 죽는 키우기 어려운 나무들까지

수형이나 잎 관리가 정말 잘 되어있더라구요

 

 

 

 

 

 

창가 자리들은 자리마다

햇살이 어찌나 잘 들어오던지..

보기만 해도 기분 좋더라구요

 

 

 

 

 

 

 

여기도 유난히 예뻤던 곳인데

저 스트라이프 소파 너무 예쁘더라구요 !

요즘 카페들 의자가 불편한 곳도 많은데

저런 소파있거나 등받이 있으면 얼마나 좋던지 ㅎㅎ

 

여기서 사진 찍어도 정말 예쁘게 나올 것 같았어요

새로운 공간들 볼때마다 인테리어 정말

신경 많이 쓰신거 같더라구요

 

힘들어서 더이상 올라가진 못했는데

옥상에 인스타 사진 남길 수 있는

큰 포토존이 있대요 ♥♥

 

작은 정원처럼 꾸며져 있어서

사진 남기실 분들은 꼭 올라가보시길 !!

 

 

 

 

 

 

다시 1층으로 창가자리에 앉아

커피마셨어요 날씨 좋은날이라

정말 기분 좋더라구요

 

앞 테라스쪽은 이미 사람들이

그새 꽉 차있었어요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둘 다 맛있더라구요

저런 종이컵 홀더 알고보면 안에 커피 컵이 다 안채워진

경우가 많은데 다 채워져있는 컵이라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어요

 

 

 

 

 

 

집 가는 길 예뻤던 드럼통도 괜히 사진 찍어보고 ㅎㅎ

나갈때 쯤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

압구정 핫한 카페 무니 압구정본점 꼭 가보시고

인생샷 남기고 오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