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양원 양원역 맛집 망우동 베이커리 디저트카페 '원더팟'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원역와 아주 가까이 있는

디저트 카페 '원더팟'

소개해 드리려구요

 

작고 아기자기한 카페지만

맛있는 케이크와 쿠키, 빵들을

직접 만드시기도 하고

친절하신 사장님 덕에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답니다 :)

 

 

 

 

서울특별시 중랑구 양원역로14가길 29 1층 원더팟

 

 

 

영업시간

 

월 ~ 토 11:00 - 20:00

일요일휴무

 

 

 

 

맨날 가야지 가야지 하고 못갔던 원더팟 ,,, 🍯

귀여운 간판달린 살짝 숨어있는 카페였어요!

 

항상 보면 손님들이 많이 있던데

디저트 종류 많이 없을까봐

걱정하며 도착 ㅎㅎㅎㅎ

 

 

 

 

 

 

 

디저트류 좋아하는 남편 덕에

치과치료 하고 와서 부드러운 종류만 찾다가

 

근처 이곳저곳 찾아보았지만

주변에 다 타르트, 스콘, 쿠키종류 뿐...

 

양원지구 안에 아직 케이크 종류를 하는 곳이 없는데

여기에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ㅎㅎ

 

 

 

 

 

한켠에 종류별로 있던 미니 크로와상

 

 

단짠의 대명사 시럽듬뿍명란,초코헤이즐넛,생크림딸기,에그샐러드,담백한 기본 크로와상💕❤️👍

 

 

보기만 했을 때는

어떤 맛인지 몰랐는데

네이버지도 메뉴에 자세한 설명도 있더라구요

 

아기 의자도 있어서 애기 있는 분들도

매장에서 드실 수 있게 하신것 같았어요 :)

 

 

 

 

상큼한 딸기 + 달콤한 생크림(느끼함 없음!) + 부드러운 시트 = 환상의 맛 입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갔더니

쇼케이스가 좀 비어있더라구요

다음엔 일찍 가야겠어요! ㅎㅎㅎ

초코 롤케이크 종류만 좀 있었고

도시락 사이즈의 케이크도 너무 귀여웠어요 🥰

 

 

 

 

 

 

쿠키도 종류별로 있었어요

역시나 늦게온 잘못..!! ㅎㅎㅎ

다음엔 조금 일찍가서

쿠키 종류별로 쓸어오고 싶더라구요

 

저는 전부터 팔로우 했어서 미리 인스타 보고 갔었는데

사장님 부부 두분 모두 꽃을 좋아하시나봐요

물도 매일 갈아주신다 하더라구요

 

꽃을 다뤘던 사람으로서

한켠에 생화가 디피된 것도 참 기분 좋았어요💞

 

 

 

 

 

음료 메뉴도 은근 많고

가격도 참 괜찮아서 가끔 텀블러 들고

테이크아웃 해야겠어요 ㅎㅎㅎ

 

커피 외 메뉴들도 인스타 사진들 보면

비주얼 진짜 당장 먹고싶더라구요

 

 

 

✓ 원더팟 인스타 음료 사진들  https://www.instagram.com/dessertinwonderpot
 

 

 

 

 

저는 롤케이크 2개랑 소금빵 구매했어요

초코크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챙겨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안에 따로 작업하시는 공간이 있고

테이블은 두세개 정도 있어서

매장에서 드실 수도 있어요!

 

 

 

 

 

한켠에 케이크 사진도 많았는데요!

여러가지 디자인 종류도 많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 진짜 인기많은 미니케잌인

레터링 도시락케이크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저도 도시락케이크 많이 선물하고 받는 사람으로서

가격도 제가 들었던 케익샵중 제일 괜찮았어요!

예약시 미리 2-3일 전 문의하시면 됩니다! :)

 

 

 

 

 

 

포장해주신거 들고 집에 가기로 하고

소금빵은 다음날 먹어보았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맛있게 먹었어요 흐흐

 

 

 

 

 
 

진짜 부드럽고 초코랑 딸기맛이

너무 잘 어울려서 아이들도 진짜 좋아할 것 같아요

함께 주신 초코크림과 먹으니

달달 부드러움 그 자체 ... ❤️

 

 

 

 

 

생크림 케이크는 겉에 과일 뿐만 아니라

안에 생딸기도 크게 들어있어서

작지만 과일이 생각보다 정말 많더라구요

 

 

 

 

양원 디저트카페 맛집으로 추천할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