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하동 맛집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빵집 '양보제과' 하동여행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하동 양보면의 시골마을 속

의외의 맛집 '양보제과'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구요 ♥

 

생각보다 빵이 너무 맛있어서

매장에서 먹고 포장까지 해왔던 곳이에요 :)

 

 

 

 

 

경상남도 하동군 양보면 진양로 1085-17

 

수 - 토 11:00 - 21:00

일 11:00 - 19:00

매주 월 화 정기휴무

 

 

위치는 한다사중학교 바로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학교 뒤 구석진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들 검색하고 오시는 것 같았어요

 

엄마가 몇년전부터 이 시골에 맛있는 빵집이 생겼다고

하동 오면 꼭 데려가고 싶다고 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두근두근 빵먹으러 가는 길 ㅎㅎ

 

 

 

 

 

주차는 양보제과 바로 위

주차장에 주차하고 내려오면 되더라구요

노란색 지붕의 건물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

 

 

 

 

 

 

평일 수요일 방문이라 그런지

손님은 북적거릴정도로 많지는 않았고

저희 말고 한 두팀정도 더 있었어요

한팀은 테라스 앉아계시고

한팀은 빵 포장손님 이시더라구요

 

 

 

 

 

 

봄이다 보니 군데군데 꽃식물이 많이 심어져 있었어요

테라스 옆자리에는 꽃피는 나무도 있었구요

입구 내려오는 길에 튤립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저 파란색 포트 화분 ,, 동해파도 화분인가

29센티에서 봤었는데 살까 말까 고민했던 ,,,

힙한 화분을 급 실물영접 하게 되어서

괜히 다시 고민하게 되었어요 🥲

 

 

 

 

 

 

저도 저게 무슨 나무인지 모르겠는데

옆에 저 꽃나무에서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테라스 앉으니 꽃향이 너무 좋았어요

 

 

 

 

 

흐미 ,,, 너무 귀여워버린 튤립들 🌷

 

 

 

 

 

아이스 아메리카노 2

생과일주스 키위 1

트로페지엔느 1

소보로밤빵 1

뽀득소시지빵 2

연유크림빵 2

 

주문 내역이에요

먹다보니 빵이 맛있어서 나중에

포장까지 해갔어요 :)

 

 

 

 

 

빵 종류도 생각보다 많았어서

종류별로 먹고싶었어요

 

저희가 선물해드린 귀여운 키티 마스크 쓰시고

함께 나오신 저희 할머니 ,,, 👵🏻🌸

빵 좋아하셔서 같이 커피마시는 시간

만들어 드리고 싶어 함께 나왔어요

신중히 빵 고르시는 모습 ㅎㅎㅎ

 

 

 

 

내부도 정말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과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

 

 

 

 

 

테이블 자리도 생각보다 넉넉히 있었어요

안에 앉아 있어도 밖에 뷰가 잘 보이니 좋겠지만

날씨가 너무 좋은 나머지

저희는 테라스로 나가기로 했어요 :)

 

 

 

 

 

날씨도 좋고 생각보다 빵이 너무 맛있어서

많이 남겨 포장해갈줄 알았는데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ㅎㅎㅎ

 

 

 

 

뽀득소세지빵은 먹고 더 사갔어요 ㅎㅎ

그리고 따뜻하게 먹는 빵들은

살짝 데워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연하게 요청드려서

연하게 마시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생과일주스 키위는 정말,, 건강한 맛이었어요!

시럽이나 단맛보다는 과일 자체의 맛이었습니다 🥝🥤

 

빵도 맛있고 뷰도 좋은 양보제과 베이커리

하동 오시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