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성수 도넛 맛집 '카페 노티드 성수' 성수동 성수역 베이커리 디저트 도너츠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전 성수동의 노티드 도넛을 다녀왔는데요

찐 애정하는 도넛 맛집이죠! 이젠 너무 유명해져서

설명이 필요없는 모든 메뉴 맛집인 노티드 ,,, 🍩💛

예전엔 압구정에서 웨이팅도 많이 하고 해서 다녀왔는데

지점이 여러곳 생긴 뒤론 구매하는게 많이 수월해진 것 같아요!

 

저는 평일 애매한시간 ㅎㅎ 4시반쯤 방문했더니

바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

 

 

 

 

 

'카페 노티드 성수'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29-17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그냥 이젠 바라만 보아도

기분 좋아지는 간판과

노티드의 스마일로고 ... 🙂

 

 

 

 

 

입구 진짜 귀염뽀짝 우짜면 좋아요 ..! 🧸

애기들도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사실 저도 이날 살 계획이 없었는데

아무래도 저희 동네에는 없다보니 ㅎㅎ

그냥 성수 온 김에 자연스레 들리게 되는 곳?인거 같아요ㅎㅎ

 

 

 

 

 

도넛 포장 갯수에 따라서

박스 컬러가 달라지더라구요

저는 4개를 구입해서 핑크박스였는데

보통 제일 많이 하시는게 5-6개의 옐로우박스인것 같아요

 

제 바로 앞 손님은 무려 15개를 구매해 가시더라구요!!

 

 

 

 

 

 

 

 

 

우유생크림도넛, 얼그레이도넛, 레몬슈가도넛, 민트초코도넛

 

이렇게 4개를 주문했는데요

사실 고르는게 어렵지 않았어요

왜냐면,,, 먹어봤을 때,,,, 다 맛있었기 때문에,,,,, ㅎ

 

 

 

 

 

 

 

주문하고 번호표 4번 받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ㅎ

다들 너무 귀염뽀짝해서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요..

 

계산대 앞에는 스마일 스티커도 있어서

앞에 계신 손님은 몇개 잘라가시더라구요!

넘 귀여워서 저도 갖고싶었는데

짐이 많아 그러질 못했어요 ,,, 🥲

 

그리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그 부분이 기억에 남아요

 

 

 

 

 

 

집에 와서 열기 전

두근두근 내 도넛 💗

 

당일 생산된 도넛이라 당일에 먹는게 좋지만

남을 시에 서늘한 상온보관 냉장보관이에요

하지만 저희는 하루만에 다 먹었지만요 ..!

 

 

 

 

 

민초 얼그레이는 제거구요^^

우유랑 레몬슈가는 남편거에요

확실하게 두개씩 나눠서 샀어요 뺏어먹을까봐 후후

 

 

 

 

레몬슈가 보다는 우유가

얼그레이 보다는 민트초코가 맛있었어요!

근데 사실 다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지는건 함정...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