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양원 양원역 맛집 망우동 디저트 베이커리카페 '하기 Hagi'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원역 스콘, 파운드케익 맛집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하기 Hagi'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양원역 근처를 자주 돌다보니

주변에 상가들이 점점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 올때만 해도 썰렁한 분위기 였는데

지금 하나 둘 씩 맛집, 카페 등이 들어오다보니

너무 기쁜거 있죠 ,,, ㅎㅎㅎ

 

집과 가까운 곳에 예쁜 디저트 카페가 생겨서

남편이 꼭 먹어보자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

 

층고도 높고 굉장히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곳이라

방문해보니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중요)

무엇보다 양원역이랑도 엄청 가깝고해서

자주 가고 싶어졌답니다 :)

 

 

 

 

서울특별시 중랑구 양원역로14가길 14 1층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주말 11:00 - 22:00

21:50 라스트오더

 

위치는 양원역 1번출구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

 

 

 

청록색 어닝 간판이 시선강탈 이더라구요

안에 따스한 분위기가 잘 느껴져서

당장 들어가고 싶어졌어요 :)

 

 

 

입구 옆면에도 작은 간판이 있는데

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리고

전체 통창으로 되어있으니

날씨 좋은날 테이블에 앉아서

디저트 몇개랑 커피 마시기

딱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

 

 

 

양원 동네는 신축 아파트가 많아서

신혼부부가 많이 살다보니

저런 아기식탁의자 있으면 너무 편할거 같더라구요~

한쪽에 구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요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등받이 있는 의자(또 중요)와 ㅎㅎ 높은 테이블이라

책을 읽거나 업무등을 잠깐 하기에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입구 바로 앞에는 이렇게 디저트들이 있구요

직접 구우시는 종류들인데도 가격이 꽤 괜찮아서

퇴근길에 몇개 사가기에도 딱 좋겠더라구요 ! ㅎㅎ

 

 

 

메뉴판은 못찍어서 네이버지도에 사진 첨부했습니다

커피는 아직 못마셔 봤는데

다음엔 꼭 마셔보고 싶네요 !

인스타그램도 들어가 봤는데 후기들이 다 너무 좋았어요 *_*

 

 

 

꺄.. 종류도 꽤 많죠?

다 먹어보고 싶어라 ,,, ♥

 

 

저는 얼그레이 파운드케익, 로터스 쿠키, 바질 스콘, 쪽파크림스콘

이렇게 포장해 갔습니다 !

 

 

 

 

사장님께 여쭤보니 당일 구운 디저트들로

냉장보관 했을 때 최대 3일 안에 다 먹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근데 제가 왜 물어봤는지.. ㅋㅋ 하루만에 다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저는 다 맛있어서 베스트를 꼽기 어려웠는데

워낙 스콘종류를 좋아하다보니

스콘도 정말 맛있고 파운드도 맛있고,,

베스트 뽑기 너무 어렵네요 ㅎㅎㅎ

다음에 다른 종류도 먹어보고 다시 포스팅 할까봐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