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제주느낌 가득! 상봉역 카페 '제주역' 한라봉에이드 꿀밤케이크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최근에 상봉역 근처에 있는

귀여운 '제주역' 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서울 안에서 제주라는 컨셉이 명확하고

그에 맞는 제주스러운 디저트와 음료까지 가득한

'제주역' 카페 보여드릴게요 :) ♥♥

 

 

 

 

영업시간

 

월 ~ 금 12:00 - 19:00

토 ~ 일 12:00 - 21:00

 

 

 

 

상봉역 7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워요!

빌라 골목 안에 하얀 건물

2층에 위치한 카페이구요!

 

저희는 길이 반대로 오다보니 입구를 못 찾았는데

주민분들이 입구 못찾으니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아래 의자와 간판있는 쪽 입구로 들어가서

계단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

 

 

 

 

 

특이한 입간판과 식물을 지나면

왼쪽의 입구에 카페 분위기가 벌써 느껴져요!

 

 

 

 

 

 

올라가는 길에는 이렇게 잘 보이던 소품과 글자들이

입구에선 왜이렇게 안보이던지 ...

사람 없을거라 예상했는데

올라가면 갈수록 사람들 소리가 많이 들리더라구요!

들어가보니 좌석이 다 차있었어요 ㅎㅎ

역시 예쁜 곳들 다들 알아서 잘 찾아오는군! :)

 

 

 

 

 

 

첨에 카페 주말 이용이 시간제인지 모르고

4인 좌석 두개가 남아 있길래

앉을 수 있으면 그냥 있고 아님 그냥 다른데 가자 ㅜㅜ 했는데

알고 보니 손님분들 빠질 시간이시라 해서

일단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

다행히 2층 입구에 웨이팅용 의자 2개가 있어서

거기서 앉아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웨이팅 안내 받기 전에는

4인용 빈 좌석들 혹시나 여쭤봤더니

안돼서 좀 슬펐어요 ㅠㅠ

서치했을 때 제일 예뻐서 그거보고 간건데

못 앉으니까 그 부분은 아쉬웠어요.. ㅠㅠ

 

 

 

무엇보다 이미 사장님도 너무 바빠보이셔서 ㅜㅜ

자리 안내나 웨이팅 방법같은게 잘 안되어있다보니

저희는 몰라서 매장 안에서 서서 기다리고

사람은 계속 들어오고 너무 정신이 없더라구요

바쁘시다보니 안내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

 

 

 

 

 

 

 

 

 

안쪽에 자리가 나서 앉고 주문했어요

꿀밤케익과 한라봉에이드 2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는 곳 옆에

조용히 있던 강아지 너무 귀여웠어요

순하구 너무 이뻤어요 ㅠㅠㅠㅠ

 

 

 

 

 

 

여기가 예약 좌석이더라구요!

예뻤어요 애프터눈세트 드시는 분들이

예약하는 곳인가봐요

 

 

 

 

 

 

저희 옆자리 떠난 뒤에

귀여워서 옆자리도 찍었어요

2인자리는 한쪽에 이렇게 몰아있어요!

 

 

 

 

 

 

 

 

주문하면 제주역 티켓을 나눠주시던데

카페 컨셉과 맞게 상봉에서 제주로 가는

여행 느낌을 주기 위해서 주신 것 같아요 :)

 

안내사항 보니 와이파이, 카페 입구 바로 옆의

화장실 비밀번호도 적어주셨더라구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그 외에 공간대여와 펫티켓도 적혀있는데요

애견동반 가능하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는 선에서 동반출입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

 

 

 

 

 

 

 

꿀밤케이크와 한라봉에이드 ,,, ♥

보기만해도 기분 좋고 시원해지는 기분!

 

생각보다 맛있고 케이크도 많이 달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둘이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 둘다 성공한 느낌 ㅎㅎㅎ

맛있게 먹고 얘기하다보니

금방 한시간반 지나서 바로 나왔어요 ㅎㅎ

 

 

 

 

 

 

케이크, 음료 모두 맛있던 곳이라

서울에서 조금이나마 제주감성 느끼고 싶은 분들,

상봉 근처 오시면 한번 가보시기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