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건대 카페 'O.R.P HOUSE' 오알피하우스 렌탈 스튜디오 힙한 쇼룸카페

728x90

 

 

 

 

오늘은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건대 스튜디오 겸 카페

오알피하우스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저번엔 갔더니 아예 닫혀있어서 가보질 못했고

이번엔 오픈되어 있어 방문해 보았어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44 2층

 

영업시간

 

평일 13:00 - 22:00

주말 13:00 - 21:00

 

 

 

 

건물 자체에 그럼 간판이 없는건가 헸는데

위에 있는데 2층이고 1층에 워낙 화려한 간판이 많아 잘 보이진 않아요

 

 

 

 

 

오알피하우스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중앙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올라가는 계단도 이뻐용 ,,,

 

 

 

 

 

신발을 털고 들어와달라는

문구가 있어서 ㅎㅎㅎ 털고 들어갑니다

막상 들어오니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입장해보았어요

 

 

 

카페 오알피하우스 메뉴입니다!

옆으로 넘기면 메뉴가 사진으로 더 보이고

디저트 사진까지 볼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

주문했어요!

 

 

 

 

소품이나 그릇들도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크로우캐년 진짜 ㅠㅠ 언제봐도 예뻐요

 

 

 

 

 

치즈 스푼 가꼬시퍼요....

 

 

 

 

안에 내부는 넓은편은 아니나

바실리체어나 카스틸리오니 조명 등

가구나 소품들이 다 디자이너 제품인데

물론 얼핏 봐서 진짜인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비싸고 예쁜애들 많긴 하더라구요

 

커피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둘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음료 나온 후 자리이동은 금지라고 하셨어요!

처음에 창가쪽 앉으려 하다가 햇볕에 의자가 있어

앉으니 엉딩이 넘 뜨거버서ㅜ 저흰 음료 나오기 전에 한번 옮겼어요ㅜ

 

 

 

 

나가기 전에 저희가 앉았던 곳 반대쪽도 봤는데

선글라스나 안경도 판매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반대쪽은 테이블이 워낙 크고

자리가 넓어서 그런지

2인은 앉을 수 없는 것 같았어요

워낙 인테리어가 힙해서 카페로도 좋지만

촬영목적의 렌탈 스튜디오로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건대쪽 오시면 커피 마실 겸 인테리어 보러

한번 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