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제주여행] 오설록티뮤지엄 카페 녹차밭 방문 후기! 녹차라떼 녹차치즈케이크 그린티 맛집

728x90

 

 

- 3박 4일 제주여행 -

 

근처 다른곳에 도착한 김에

오설록티뮤지엄에 카페만 간단히 다녀와 보았어요

생각보다 맛있었던 녹차 디저트들 후기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오설록

 

 

http://www.osulloc.com

 

영업시간

 

매일 9:00 - 19:00

 

 

 

 
 

정말 박물관처럼 되어있는 점은 신기했어요

사진에 패키지들은 예전 패키지 들인데

오히려 힙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어서 찍어봤어요 :)

 

 

 

 

키오스크로도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녹차라떼에 녹차케이크..

진한 녹차에 또 녹차를 얹고 싶은 마음이랄까... 후후

 

 

 

 

화려한 디저트 모형들

이러면 더 먹어보고 싶어진다구

 

 

 

 

디저트가 사진도 있고 쇼케이스에 모형이 있으니

보고 주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케이크만 먹고 빠르게 이동할거라

음료는 다 못마실 것 같아

그린티라떼는 바틀로 주문했어요

바틀 자체도 참 예쁘더라구요

카페 입구 앞 수국밭에서 찍어본 사진 ㅎㅎ

 

 

 

녹차치즈케이크 처음 먹어봤는데 머선일

진짜 맛있었어요 녹차맛도 진한데다가

치즈맛도 많이나고 아래 과자같은 시트 식감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담에 오설록 가면 또 먹을려고 하는데

서울쪽은 매장이 많이 없어서 아숩 ㅠㅠ ㅎㅎ

 

 

 

녹차라떼도 가끔 느끼하기만 하고

녹차 특유의 씁슬한 맛이 안나기도 하는데

적당히 고소하고 맛이 잘 느껴져서

저렇게 케이크와 함께 두개를 먹는데도

전혀 과하지 않더라구요 ㅎㅎ

 

 

 

바틀 뒷면엔 제조년일도 적어주시니

확인하기도 쉽고 뭔가 더 믿음직한 느낌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어이없는 제 녹차밭 만세짤로 마무리

오설록티뮤지엄 방문 추천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