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500ml 대용량 고급 우디향 디퓨져 추천 ! 'hetras 헤트라스 프리미엄 디퓨저 - 호텔우드'

728x90

 

 

 

 

요즘 집에서 디퓨저 하나씩은 두고 계실텐데

생각보다 용량이 작고 발향이 몇일 지나면 약해져 아쉽거나

향 자체가 생각한 경우와 달라 아쉬운 경우가 많았어요

디퓨저도 새로운 제품으로 구매할 겸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이번에 용량도 크고 향도 고급스러워서 추천해드릴

대용량 디퓨저를 소개해드리려구요!

 

 

 

 

 

화장실에 둘 디퓨저로 구매한 헤트라스 디퓨저

저는 3개 세트로 구매했는데 보통 2개입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호텔우드 향으로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나는

우디한 향이라 생각하심 될거같아요

원래도 달달한 향보다 중성적인 향을 좋아해서

집 이곳저곳 두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확실히 향 하나만으로

분위기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박스안에 포장되어 배송 오더라구요

이대로 선물하기에도 좋을 만큼

포장이 잘 되어 있었어요

 

 

 

샘플로 주신 향도 너무 좋아서 다음엔 꼭

이 향으로 사야지 .. ㅎㅎㅎㅎ

 

 

 

 

마개가 잘 막혀 왔더라구요

혹시 새어왔을까봐 걱정했는데

그럴 일은 없을 정도로 이중으로 막혀있었어요

 

 

 

 

500ml 3개라 어찌나 든든하던지요

저는 거실, 화장실, 침실 이렇게 두었는데

집에 무슨 호텔향이 가득하더라구요 ㅎㅎ

 

발향도 리드스틱이 길어서 엄청 좋았어요

저는 보통 3-4개 꽂아두었어요

 

같은 향으로 오는게 조금 아쉽지만

향도 고급스럽고 중요한 유해성분도

무첨가가 되어있어서 안전하게 쓸 것 같아요

여러개 사서 두어도 잘 사용할 듯 해서

다음에도 다른 향으로 구매해 볼 예정입니다!

 

 

 

 

 

 

 

제품은 아래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