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키티버니포니 kitty bunny pony 티슈박스 커버 / 해피버니

728x90
.

지금 신혼집에 어울리는 소품들을 하나씩 구매하고 있어요

여러 인테리어 제품들 가장 먼저 구매하고 싶었던 키티버니포니 , ♥

 

신혼집 인테리어를 진행하면 무조건 깔끔한 소파에

키티버니포니의 쿠션들로 포인트 인테리어를 하고 싶었는데요

 

키버포 공홈에서 여러가지 쿠션커버를 구경하던 중

세트로 귀여운 티슈커버를 보고 말았어요 :)

 

 

 

케이스 한쪽엔 로고도 귀엽게 들어가 있어요

바느질 마감도 모두 꼼꼼히 잘 되어있고

토끼 모양 패턴도 일정하고 이상한 곳 없이

깔끔하게 들어가 있어요

 

 

키티버니포니 티슈 커버는 마치 파우치처럼

직사각 티슈케이스를 그대로 담고 티슈 양쪽 사이에 벨크로를 붙여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어요

 

이 제품 전에는 jaju의 각티슈 커버를 사용했었는데요

각진 티슈커버다 보니 무겁고 자리차지도 많이하는 느낌인데다

무엇보다 테이블에 두기엔 오염 관리가 어려웠는데

키버포 티슈커버는 패브릭 소재다보니 세탁도 편하고

안에 티슈를 넣었다 빼기에도 편하고 좋았어요

 

검정색 원단 특유의 먼지가루가 보이는 점이 있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그냥 한번씩 털어주면 되서 관리도 쉬운편 이었어요

 

 

 

저희 거실에 키버포 맞춤 쿠션들과

거실 테이블에 둔 티슈커버가 보이는데요

 

거실 테이블에 두니 쿠션과 통일감도 느껴지고

포인트 되는 인테리어 효과에 너무 좋았어요

 

컬러가 블랙이라 관리도 쉽고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라 추천드립니다!

 

 

광고/협찬 아닌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제품은 아래 키티버니포니 공홈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http://www.kittybunnypony.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290&cate_no=315&display_group=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