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내돈내산 나를 위한 소확행 조명 '일광전구 스노우맨 조명' 테이블 스탠드 버터컬러 ilkwang lightings snowman22 table stand butter

728x90

 

 

 

 

 

이사 하면서 계속 사고 싶었던 조명 ... ♥

비싼건 아무래도 이사때도 신경쓰이고

나중에 아이 생기면 얠 과연 집에 둬도 괜찮을까

구매 전부터 혼자 벌써부터 별 걱정을 다 했는데요 ...ㅠ

생각한 적정 가격에 디자인만 보고 골랐던

'일광전구 스노우맨' 가장 인기 많은 버터컬러!

사실 거실에 두려고 장스탠드로 두려다가

걱정많은 저는 뭐든 불안할것만 같은 생각에

제 욕심을 조금 포기하고

침실에 둘 테이블용으로 구매하기로 했어요

 

 

조금 가격대 있는 집들이 선물로도 너무 괜찮을거 같아요

가격은 사이트 할인에따라 17-20만원대 넘기도 하더라구요

장스탠드 가격은 30만원대 정도였구요!

저는 잘 적용해서 17만원대에 옵션까지 추가 구매해서

아주 좋은 가격에 득템했습니당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

저는 옵션으로 빛 조절 가능한

스위치를 추가했는데

확실히 조명을 침실에 두니

너무 밝거나 하면 불편할거 같아

밝기조절이 필요하겠더라구요

 

작은 전구가 함께 오고

바디 위에 유리만 얹으면 되는거라

조립은 아주 쉬웠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바디랑 유리가 작은 박스에

따로 포장되어 큰 한 박스에 같이 오더라구요 !

 

 

 

 

 

 

제가 좋아하는 온갖 향기들 옆에

떡하니 자리잡은 스노우맨 ,,,

근데 스노우맨이라 하기 보다는

구냥 편하게 전 똥조명이라 부르는중이에요 히히

 

 

 

은은하게 켰을 때 이런 느낌

너무너무 예쁘죠 ,,,

저녁마다 샤워 후에 불 다 끄고

이거 하나 켜놓으면

침실 들어가기가 그렇게 기분 좋아요 ♥

 

 

 

흐린 날, 최대로 밝게 켰을 때 느낌

편안한 컬러의 조명이라

차가운 모듈가구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바디 자체에 무게감이 있어서

잘 쓰러지지도 않을 것 같아서

도착하고는 생각보다 걱정을 덜했어요

 

 

 

 

 

옆에 생화랑 두니까 또 더 향기로운 기분이더라구요 ㅎㅎ

컬러는 처음엔 피치색을 약간 고민하다가

버터 노란색으로 구매한게 잘 한거 같아요

저희 집이 워낙 채도 높은 컬러가 많기도 하고

침실의 우드 가구와도 너무 잘 어울리고

여러가지 가구들과 다 잘 어울려서

귀엽게 포인트 되는 소확행 이더라구용 ♥

우리나라 디자인인데도 너무 세련되고 가성비가 좋아서

일광전구 앞으로 또 구매할 일이 있을 것 같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