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여행] 서귀포 들기름 막국수 맛집 '제주순메밀막국수' 수육까지 맛있던 찐맛집

728x90

 

 

 

- 3박 4일 제주여행 -

여행지 동선을 살펴보다 가는 길목에 위치한 곳이어서

찾아보니 들기름막국수가 너무 맛있을거 같아

방문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한 곳이에요 :) ♥

 

제주 오설록티뮤지엄과도 10분거리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설록 가시는 분들 들러보시길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60

 

영업시간

 

매일 7:00 - 21:00

 

들기름막국수 곱빼기
수육

을 주문했어요

수육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국수는 곱빼기로 주문해서 나눠먹었어요 ㅎㅎ

 

 

 

주문시에 수육 대신

잠시 명태회막국수를 고민했었는데

수육으로 주문하길 잘 한것 같았어요 !

 

들기름 막국수도 엄청 꼬소해서

순삭으로 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수육도 부드럽고 맛있고

무말랭이랑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들기름 막국수는 들깨 가득 들기름 가득이었어요!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딱 좋은 정도더라구요

 

 

막국수는 저렇게 다 비빈 후 먹었어요

동치미국물도 함께 주셔서

중간에 부어서 먹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붓지 않고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국수라서 크게 기대안했는데

맛있어서 다음 제주여행때도 방문하려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