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여행] 애월 해변가 달달한 망고쉐이크 맛집 '리치망고 애월본점'

728x90

 

 

 

 

- 3박 4일 제주여행 1일차 -

 

제주 공항에 내려

북쪽에서 서쪽으로 이어서

여행을 하게 되었어요

 

동생 추천으로 가장 먼저 갔었던

제주 애월 맛집 '리치망고 애월본점'

소개해 드릴게요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72

 

영업시간

 

동절기 (10월~3월) 10:00 - 18:30

하절기 (4월~9월) 10:00 - 20:00

월-일 매일 운영으로 나와있네요!

 

 

가게 바로 앞 주차 공간도 있어서

저희는 주차 후 먹었습니다!

 

 

 

제주 도착 당일인데

갑자기 날 흐린거 보이시나요 ㅠㅠ

전체적으로 비가 약하게 내리던 날이라

쨍한 하늘을 보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들어와보니 정말 제주에 작은 가게 느낌

그대로 살려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쉐이크 사는데도 기분이 넘 좋았어요 :)

 

주문 전에 가게 앞에 입간판도 크게 있어서

메뉴들 사진과 가격을 볼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주문하는 곳 앞에 어떤게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근데 실제 보니 생각보다 음료 페트 사이즈가 작더라구요!

너무 일반적인 작은 페트병을 생각했나봐요 ㅎㅎ

 

저희는 추천받은 메뉴 2가지 그대로

하나는 스페셜망고

하나는 프리미엄 애플망고를 주문했어요

 

 

 

번호표나 진동벨 따로 없구 저걸 쥐어주시더니

절 손예진으로 불러주신다 하더라구요ㅎㅎ;

이것조차 귀엽다 귀여워

 

 

 

이렇게 귀염 뽀짝하게 주시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쉐이크라서

망고가 일반적인 주스보다 굉장히 진해서 좋았어요

저는 애플망고가 좀 더 달달하구 맛있었어요 !

남편은 일반 스페셜 망고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병은 페트 자체에 빨대가 함께 들어있어서

차 안에서도 흐르지 않고 마실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천막 안에 테이블도 있어서 잠깐 앉아있다가 다시 이동했어요 ㅎㅎㅎ

제주 해변가 주변에 맛있는 망고음료 마시고 싶은 분들 '리치망고'로 꼭 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