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여행] 귀여운 우뭇가사리 푸딩 맛집 'umu 우무' 옆집 우무솝까지 둘러본 후기

728x90

 

 

- 3박 4일 제주여행 1일차 -

 

제주여행 1일차에 다녀온 곳이 정말 많았는데요

우무는 그 중에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푸딩 뿐만 아니라 귀여운 굿즈까지 구매하고 온

후기 바로 보여드릴게요!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2-1

https://www.instagram.com/jeju.umu/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너무 예쁜 외관 아닌가요 정말 ㅠㅠ

비가 부슬부슬 오는데도

길에서 웨이팅을 40분 넘게 했던 것 같아요

평일도 이정도인데

주말에는 정말 많겠죠 ...?

 

 

 

 

내부가 정말 작아서 한팀씩 입장이 가능해요

내부도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어요♥

 

직원분은 정말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더라구요

제주에서 만난 모든 분들 정말 친절하셨어요

(아 렌트카 빼고...ㅎ)

 

 

 

 

 

마음같아서는 다섯가지 다 맛보고 싶었는데

저녁먹기 전 먹어야 해서 두개만 구매하려다

너무 좋아하는 절 보고 남편이

그냥 3개 사라고 ㅎㅎㅎ...

얼그레이 푸딩커스터드 푸딩녹차푸딩

 

직원분의 추천으로 이렇게 3개 구매했어요!

 

 

 

 

 

 

한켠에 모여있는 굿즈들 너무 귀엽죠 ㅠㅠ

미니 에코백을 사려다가 생각보다 잘 안멜거 같아서

가장 아래 복주머니 파우치 화이트 구매했어요

 

가격이 안써져 있는데 미니에코백 1.5

맨 아래 모든 파우치 1.3

 

 

 

 

 

우무 바로 옆에는 우무솝 푸딩비누도 판매하는데

가격 3.4 ! 감히 제가 막 사용하는거로는

구매하진 못했어요 ㅠㅠ

 

근데 우무는 워낙 많이들 알고계셔서 기념품으로

또래 분들 감성 & 센스있는 선물하거나

신경쓴 듯 선물하기엔 너무 좋은거 같았어요

남편이 가서 테스트 해봤는데

비누향 엄청 좋더라구요 ... 포장도 너무 예쁘구요 :)

 

 

 

 

웨이팅때 앞에 있던 아가손님,

우무솝 매장을 기웃기웃 ,,, ♥

 

 

 

 

:) ♥♥♥

차안에서 구매한거 풀어봤어요

얇은 박스에 하나 더 싸여 있던 파우치

 

 

 

 

 

푸딩은 모두 10분내에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이스팩 넣어도 최대 30분인데요

좀 이따 먹으려다 가는길에 다 먹기로 했어요

 

가장 먼저 얼그레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진한 얼그레이 맛이 나서 놀랬어요!

너무 부드럽고 달달한 맛 , ♥

 

 

 

 

그 다음 먹은 커스터드

약한 순서에서 진한 순서로 먹어봤는데

확실히 좀 더 진하고

좀 대중적인(?) 맛이더라구요

부드럽고 달달한 약간 느끼한듯한 고소한맛

 

 

 

 

3개 중 제일 맛있었던 녹차 ㅠㅠ

녹차 덕후라 진짜 맛있었어요

이거 먹고 다음 제주때 또 방문해야지 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우무 인스타 보다가 알게된 사실 !

푸딩 용기가 플라스틱 같지만 친환경수지라

일반쓰레기에 분류하면 된다고 하네요

 

패키지 자체도 너무 센스있고 예쁜데

친환경 재질이라니 ,,, 우무 더 좋아졌어요 ♥

 

저는 푸딩용기 버리기 아까워서

가져와 나름 재활용 하기로 했어요

 

 

 

집에 굴러다니는 면봉

케이스로 딱이더라구요 ㅠㅠ

나머지도 재활용하고 있는데 튼튼하고

뿌듯한 이런 느낌 ,,, ♥

파우치도 넉넉하게 들어가고 원단이 튼튼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다음에도 방문해서 초코맛, 당근맛 구매해 보려구요

제주 우무 푸딩 추천합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