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여행] 애월 '9.81 파크'에서 레이싱 카트타기 / 라운지엑스 카페

728x90

 

- 3박 4일 제주여행 2일차 -

 

가장 먼저 다녀온 애월의 카트레이싱체험

후기를 알려드리려구요!

날씨 좋은 날 갔더니 생각보다 너무 재밌고

저는 남편과 갔지만 친구와 가도 좋을 것 같은 곳이라

나름 액티비티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영업시간

매일 9:00 - 18:30

토 9:00 - 20:00

 

 

기상상황에 따라 운영이 달라지는 듯 하니

아래 홈페이지 꼭 참고하셔서 방문 및 예약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9.81park/

 

 

 

 

 

 

가기 전날 아래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했고

'9시한정:레이싱하고놀랩(1인)'

2명으로 예약하기로 했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66616962?placePath=%2Fhome&c=14066589.0125415,3947189.6930496,15,0,0,0,dh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카트 레이싱을

자유롭게 이용 하다가

10시 부터 11시까지는

실내에서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패키지 이용권 이었어요!

 

 

 

방문시 가장 주의하실 점은 슬리퍼를 신으면

고무양말같은 신발을 현장 구매 후

내 신발 위에 그대로 신으셔야해서

운동화 신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카트이용시 브레이크 안전 때문에 그러는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개당 2000원 이라 가격에 큰 부담은 없지만

저희는 까먹고 슬리퍼 신고 갔다 구매했더니

더운 날 한시간 내내 신어야해서 좀 답답하더라구요

 

파크9.81 어플도 미리 다운받아 놓으시면 탈 때마다

순위 & 영상 확인되니

미리 어플 다운받 아놓으시구요 !

 

 

 

 

 

오전 9시 이용권 구매 분들은

한시간 내 모든 코스를 자유롭게 이용하는데

전 가장 빠른 코스를 주로 이용했고

중간에 운이 좋아 2인 카트도 타볼 수 있었어요

보통 분들이 처음에 초보부터 어려운걸로

단계를 점점 올라가게 타는데 그렇게 되면 줄이 길어요

저희는 일부러 제일 무서운거 부터 타서

마지막에 좀 느린걸 타더라도 여러번 타기로 했구요

줄 없는곳 위주 공략하니 1시간 동안 5번정도 탔구요

보통은 2-3번 정도라 합니다!

 

 

 

네이버 예약하신 분들은

9.81 어플로 내가 주행한 구간의

영상을 따로 볼 수 있어요!

그리고 각 코스마다 순위도 볼 수 있더라구요

중간에 줄 서서 기다리면서

영상 보는것도 추억이 되고 재밌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운전면허 있는 사람만 탈 수 있는건 줄 알았는데

따로 그런건 없었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재밌게 즐기고 브레이크도 일정 속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자동으로 운전되기 때문에 굉장히 안전했어요

겁 많고 운전 못하는 저도 재밌게 잘 탔습니다 !

 

 

 

중간에 탔던 2인 카트

뒤에 타는것도 나름 재미있어요!

 

그래도 확실히 따로 타는게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작동하는법도 전혀 어렵지 않고

핸들과 브레이크만 잘 신경쓰시면 되구요

 

속도 즐기시는 분들은 코스마다

어플에 나온 순위 은근 신경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느리게 타셔도 상관 없어요~

 

 

 

위처럼 코스 중 일정부분 주행이 끝나면

중간에 직원분이 멈추고 자동 주행을 켜주셔서

마지막 코스까지는 알아서 자동으로 운전해줘요

그때는 핸드폰 사용이 가능해요!

앞에 가는 남편카트 뭔가 귀여워서 ㅎㅎㅎㅎ

 

 

자동일때 이렇게 운전하는 척 찍어보기

 

 

몇번 못탈줄 알았는데 1시간동안 여유있게 타고

날씨가 좋아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10시 부터는 실내게임장으로 이동했는데요!

 

 

 

승마, 스키, 농구, 범퍼카, 탁구,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게임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가장 먼저 범퍼카 탔는데

빵이네오빠 남편이 1등!

약간 특이하게 타는 범퍼카라

점수 올리려고 공격하며 부딪히는게 재밌었어요!

 

 

 

훗 제가 2등이라 저도 찍어보았어용

 

ㅎㅎㅎ일찍만 도착하면 가격대비 잘 놀수 있어서

생각보다 아주 재밌었던 시간이라

친구나 연인과 데이트하기 딱 좋을 곳인거 같아요

 

 

라운지엑스 애월점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981파크 A동 지하1층 라운지엑스

 

 

 

잘 놀고 배고파서 건물 내 카페에서

츄러스랑 에이드 마시면서

잠시 여유를 !

 

친구나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라

제주여행 코스로 추천드려요

꼭 방문해보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