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여행] 제주 감성 기념품샵 '오달콤제주' 협재 소품샵

728x90

 

 

 

- 3박 4일 제주여행 1일차 -

 

제주 호텔샌드 카페를 방문했던 날

바로 맞은편에 기념품샵 같은 곳이 있더라구요

카페에서 나와 돌아가기 전에

한번 둘러보기로 했어요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40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오달콤제주의 귀여운 간판을 따라

들어가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들어가보니 아무래도

귤 한라봉 캐릭터가 진짜 많더라구요

에어팟케이스, 키링, 그립톡 등

너무너무 귀여운 아이들이 많았어요

 

 

 

 

 

귀여운 아이들 위주로 들고 촬영해 봤어요

너무 귀여운데 어따 달겠니 너를 ㅠㅠ

 

 

머리핀, 스티커 등 너무 귀엽죠

저는 하고다닐 수 없었어요

애기 있었으면 하나 사주고 싶었을 거에요 ㅠㅠ

 

 

 

 

애기도 없는데

애기 신발, 양말에 관심 ♥

아우 귀여워

 

 

술 좋아하는 나의 그녀들에게

선물할까 생각했던 한라산 병따개

 

 

 

파우치, 안마봉, 인형, 과자나 초콜릿 등

더 많은 상품이 있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제주소품샵 #제주기념품샵 #제주여행 #오달콤제주 #협재소품샵

#제주서쪽가볼만한곳 #제주기념품가게 #제주도기념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