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자료

빈티지 가구들로 배치한 힙하고 컬러풀한 미드 센추리 모던 거실스타일 4가지 연출하기

728x90

 

 

요즘 가장 인테리어 트렌드로 뽑는 스타일이 미드센추리 모던 스타일 인데요.

원룸형의 작은 집들부터 큰 평수의 집들까지 컬러풀한 가구와 패브릭, 포스터등으로

채도가 강한 컬러들을 사용하기도 하고, 크롬재질과 우드를 적절히 사용하여

특이하면서 개성있는 인테리어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사진의 스타일이 우리나라에서도 제일 인기 있는,

가장 힙한 스타일의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보여지는데요.

전체적으로 체커보드 패턴의 카펫에 형광빛이 도는 그린 컬러의 카펫을

이중으로 깔아주었구요. 독특한 형태와 컬러의 소파를 배치해 주었어요

거실 테이블은 유리재질이라 더욱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듯 하네요.

 

뒤의 책장은 옐로우톤이 들어가 더욱 다채로운 컬러들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 위에 놓여진 쨍한 오렌지 컬러의 전등까지 포인트 되어 너무 예쁜 거실이 되었어요.

 

 

 

두번째 사진은 거실 중앙에 있던 엔틱한 전신거울을 구석에 밀어넣어

안정감있고 거실이 더욱 확장해보이도록 배치해주었어요

이중으로 있던 카펫은 치우고, 거울과 함께 놓여있던

1인용 체어도 함께 치워주어서 배치상으로 더욱 깔끔하고 안정감있는 느낌으로,

컬러나 가구들이 정돈된 듯한 느낌을 주는 거실로 연출한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유니크한 거실 스타일 이에요.

 

아마 저는 혼자 살았다면 이런 스타일 한번 쯤 시도해 보고 싶어요

벨벳소재의 빈티지 소파라니, 너무 독특하고 예쁜 것 같아요.

그 소파에 앉아있는 고양이라니 ! 사진에선 인테리어 무드와도 찰떡인듯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고 있어요

 

천장에 닿을 듯 높이 솟은 식물과

아까 보았던 형광그린의 카펫도 다시 들여 놓았고,

홀로그램빛의 알수 없는 벽 디자인은 유니크 그 자체네요.

 

소파 주변에 놓인 전등들과 곳곳에 놓인 식물과 화분도

일반적인 소품들이 아닌 모두 빈티지하고 예쁜 아이들이에요.

 

가운데 거실 테이블에 놓여진 식물은 물고기뼈를 닮은 '피쉬본' 인데요

독특한 외형 덕에 요즘 가장 많이 사랑받는 식물이랍니다.

잘 배치된 식물, 플랜테리어 만으로도 예쁜 집을 꾸밀 수 있어요.

 

 

 

소파를 자주 바꾸었지만, 그게 어렵다면 특이한 패턴의 쿠션이나 러그, 커튼 등 패브릭 류와

작은 조명, 포스터 등을 바꿔주면 색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로 바로바로 바뀌더라구요.

사진에서도 길고 마치 지렁이같은 스트라이프 쿠션을 놓았는데

채도 높은 파란 컬러의 빈티지한 소파와 컬러배치가 너무나 완벽하게 이루어 진듯 해요.

 

 

 

집 주인의 센스와 섬세함이 잘 보인 인테리어 4가지를 보여드렸는데요.

일반적인 화이트 인테리어 말고도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을 이렇게 다양한 컬러로

한 공간에서 소품배치 만으로 각각 다른 느낌의 디자인을 보는 것도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하나의 팁인 것 같아요.

 

 

 

 

 

출처 - 핀터레스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