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번에도 방문한 하동 진교 시골마을 벚꽃길 정동원길 가보기 :)

728x90

 

 

https://blog.naver.com/florist_soojung/221883337731

 

⬆️

 

사실 2년전에도 이맘때쯤 하동을 다녀왔었어요!

그때도 벚꽃을 보러 다녀왔는데

이번에도 벚꽃이 너무 예쁘게 피었다는 소식에

바로 하동으로 내려갔습니다 :)

 

 

 

 

세상에나 ,, 저는 쌩얼인 나머지

웃기긴 하지만 ㅎㅎ 아름다운 벚꽃을 보세요!

정말 너무 아름답게 피었네요

 

 

 

부모님댁 바로 앞 시골 길을 벗어나면

바로 도로가 있는데

차 하나 잘 다니지 않는

텅텅 빈 도로가 나와요

 

 

 

여유로운 꽃구경 타임,, 🌸

자세히 보니 위에 벌도 정말 많아요 🐝

 

 

 

벚나무 앞

그냥 놓여진 경운기마저

운치있게 바꿔주는 꽃들

 

 

 

영화에서 나올 것 같은

장면들이었어요

 

 

 

정류장 바로 옆에도

벚꽃

 

 

 

아날로그 필터로 찍어준

동생의 사진들

 

 

 

정동원길 가는 중에

잠깐 차 세우고 구경

맞은편 나무와 사이가 가까워

벚꽃터널처럼 하늘이 가려지더라구요 :)

 

 

 

 

 

꽃받침 포즈로 마무리 :) 🌸🌸🌸

한적하게 벚꽃 구경하실 분들은

공기 좋고 사람 없는

하동으로 가보세요!

 

 

 

 

 

728x90